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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원어린이한의원 키성장과 성조숙증 관리는?

 

 

 

 

 

 

 

 

 

 

 

 

 

 

 

 

 

 

 

 

 

 

 

 

 

 

 

 

 

 

 

 

 

 

 

 

 

 

 

 

#창원어린이한의원키성장과성조숙증

부모님들은 아이들의 건강도 걱정을 하시지만 아이들의 키 성장에 대해서도 걱정을 하시고 고민을 하시게 되는데요. 아이들의 키 성장에도 시기가 있으며 최근 통계와 보고들에 따르면 남학생은 고등학교 1학년, 여학생은 중학교 2학년 정도에 성장이 끝나게 됩니다. 이런 아이 키 성장에 영향을 주는 것 중 하나에는 성조숙증이 있는데요. 성조숙증은 사춘기가 빨리 찾아오는 것을 말합니다. 이렇게 사춘기가 빨리 찾아오는 성조숙증이 발생하게 되면 성장판이 빨리 닫혀 아이의 키 성장이 빨리 멈추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와 같은 성조숙증을 개선하기 위해 창원어린이한의원 키성장과 성조숙증 관리를 받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이와 더불어 심리상담은 어떻게 이루어지는지 살펴보았습니다. 첫째, 선행연구에서 분석되어 있는 심리상태 중 학습자가 스스로 느끼는 내적 심 리 상태를 나타내는 긍정적인 측면과 부정적인 측면으로 나누어 본 연구 에 적용한다. 둘째, 1차 설문을 실시하여 학습자가 학습전 일어날 수 있는 상황에 대한 심 리상태를 파악하여 그 심리 상태를 어떻게 대처하는 지에 대해 분석한다. 셋째, 1차 설문을 실시하여 학습자가 부정적인 심리상태를 갖고 있을 경우에는 학습자들에게 음악의 긍정적인 가사와 미술의 시각적인 문화콘텐츠를 제넷째, 세 번째 자료를 근거로 6개의 심리상태를 이용하여 음악, 미술의 문화콘 텐츠를 삽입하여 주의집중훈련 게임을 통해 학습자들에게 학습효과를 높일 수 있는 요소들로 분류하여 구성한다. 다섯째, 학습 전의 심리상태의 안녕감을 찾아 주의집중력에 동기부여가 목적이 기 때문에 심리상태를 학습자가 인지할 수 있게 하여야 한다.

 

 

 

 

 

 

창원어린이한의원 키성장과 성조숙증 직접 선택과 테스트를 통한 심리확인 절차를 거친다. 여섯째, 심리에 맞는 그래픽의 숫자더하기 게임을 통해 주의집중력을 기른다. 시간적 제약과 0~99 숫자의 덧셈을 통해 주의력의 향상을 꾀하고 게 임 후 재 심리상태 확인을 할 수 있도록 하여 주의집중게임에 제한을 둔다. 일곱째, 학습자의 심리상태가 심리적 주의집중훈련으로 인해 심리의 변화를 가 져 왔는지를 재 심리테스트로 확인하여 학습준비 상태가 되었다는 것 을 인지할 창원어린이한의원 키성장과 성조숙증 수 있게 제안 한다. 여덟째, 위의 여섯 가지의 내용을 바탕으로 심리적인 주의집중훈련을 설계하고 구현하여 학습자들에게 적용하였다. 아홉째, 심리적인 주의집중훈련을 적용해 보고 2차 설문을 통하여 만족도를 조 사하고 분석하였다. 창원어린이한의원 키성장과 성조숙증 열째, 분석된 결과를 가지고 평가해 본다. 본 연구를 통하여 학습자들은 학습전에 학습자의 심리상태를 파악하여 현 심 리상태가 부정적인 측면을 갖고 있다면 새로운 자극을 통하여 기존의 심리상태 를 빠르게 벗어나고자 하는 훌륭한 두뇌활용습관을 만들어야 한다. 이를 심리 적인 주의집중훈련의 문화콘텐츠를 통하여 심리의 안녕감을 찾고 학습을 할 수 있는 상태로 변화시켜 주는 시스템이다.학습자들의 학습에 대한 효과를 높이기 위해 학습전의 자신의 심리상태를 인 지할 필요성이 있다. 학습자의 심리상태 확인은 학습자 본인의 선택과 <정적 및 부적 정서 경험 척도>의 검사지를 활용한 테스트 두 가지로 창원어린이한의원 키성장과 성조숙증 나누어 실시하 였다. 심리적 주의집중훈련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아 실행시키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타난다.본 연구의 적용대상은 창원어린이한의원 키성장과 성조숙증 중학생 40명에게 실시하였다.

 

 

 

 

 

 

첫 번째 부문에서는 학습자들의 학습전 내적 감성상태를 알아보는 상황 감정 상태 설문을 실시하였다. 두 번째 부문에서는 상황에 따른 심리에 대한 학습자 개개인의 안정상태 만 들기에 대한 사전조사를 실시하였다. 세 번째 부문에서는 음악과 색을 활용한 심리적 안녕감 만들기에 대한 학습 자들의 생각을 사전조사를 실시하였다. 네 번째 부문에서는 색을 통한 심리적 안녕감 만들기에 대한 학습자들의 생 각을 사전조사를 실시하였다. 다섯 번째 학습자의 학습전 심리상태를 파악하고 인지하는 것이 학습의 효과 에 미치는 영향이 크다는 것을 확인하여 심리적 주의집중훈련 어플리케이션의 필요성을 확인하였다.심리적인 부분을 학습자가 느끼는 것과 인식하는 것은 다르다는 것을 이 연 구에서 알 수 있었다. 심리적 주의집중훈련 어플리케이션은 학습자에게 학습 전에 일어날 수 있는 상황에 대한 심리상태를 확인할 수 있었다. 현재 학습자 의 심리상태가 부정적일 경우 또는 너무 긍정적일 경우에 학습의 효과는 떨어 진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학습자의 심리상태를 안정화시켜 학습의 효과를 높 이는 것이 주된 목표였다. 현 심리상태에서 새로운 환경을 받아들일 때 뇌는 현 상태를 다른 상태로 전환한다는 것을 알 수 있었으며, 이 전환의 요소로써 미술의 색과 음악의 가사를 이용하여 심리적 주의집중훈련시 가질 수 있는 심 리와 상황을 적절하게 대입함으로써 학습자의 심리변화를 유도하여 학습자의 심리를 안녕화 시킬 수 있었다.

 

 

 

 

 

 

본 연구에서는 선행연구를 통하여 분석된 학습전에 일어날 수 있는 상황에 대한 심리상태와 학습자들의 심리변화 요인인 음악과 미술을 기반으로 심리적 주의집중훈련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하여 동기부여를 해주고 흥미를 유발시켜 학 습심리에 대한 자기효능감을 향상시켜주고 학습전 학습자의 심리가 안정화가 되도록 하여 학습효과를 극대화시켜 성취도를 향상시키고자 하였다.첫째, 학습전에 일어날 수 있는 학습자의 모든 상황 심리를 분석한다는 것은 현실적으로 어렵다. 모든 학습자가 똑같은 교실환경과 가정환경을 갖고 있지 않기 때문이다. 이 부분에 대해서는 보다 넓은 범위의 연구가 필요하다. 둘째, 미술의 색과 음악의 가사를 콘텐츠를 활용하여 학습자의 심리를 변환 시키는 것은 학습자마다 분석하여 개인별로 분류 학습자가 선호하는 부분에 초 점을 맞추는 연구가 필요하다.셋째, 여러 가지 제한된 부분들로 본 연구에서 과학적인 접근과 심리적인 접 근이 부족했지만 심리적 주의집중훈련 어플리케이션이 주는 동기부여의 중요성 을 확인할 수 있었다. 지속적인 연구와 개발을 통하여 학습자들이 갖는 심리가 수업에 많은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알 수 있었고 이 부분에 대해서 지속적인 연구가 필요하다.

 

 

 

이렇게 치료에 도움이 될만한 논문을 일부를 살펴보았는데요. 혹시 위 글에 문제가 있다면 삭제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참고: 학술연구정보서비스 논문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