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범어동 범어네거리 추나한의원에서 치료해요~

 

 

 

 

 

 

 

 

 

 

 

 

 

 

 

 

 

 

 

 

 

 

 

 

 

 

 

 

 

 

 

 

 

 

 

 

#범어동범어네거리추나한의원

우리 몸의 척추 관절은 계속 되는 일이나, 나이가 들어가게 되면서 척추 관절과 관련된 질환인 척추관협착증 등과 같은 질환들이 가속화가 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이러한 척추 관절 질환을 제대로 치료를 받지 못하게 되면 증상이 악화가 되고, 통증도 심해지게 되면서 일상생활에도 불편함과 어려움을 등을 겪을 수 있다고 해요. 이처럼 이와 같은 이유들로 인해 범어동 범어네거리 추나한의원에 내원을 하여 추나요법 치료를 받는 분들이 계시다고 하는데요. 이는 비수술 치료로 뼈 근육이 약한 중장년층 분들에게 좋다고 하는데요. 이런 추나요법은 손과 신체의 일부만을 이용해서 근육과 인대를 밀고 당기면서 틀어진 척추와 관절들을 교정하는 치료로, 근육과 인대 기능 회복과 강화에도 좋다고 해요. 그렇기 때문에 평소에 척추 관절 문제로 고민이 있으셨던 분들에게는 범어동 범어네거리 추나한의원에 내원을 하여 상담을 받아 보고, 치료를 받아 보는 것이 좋다고 해요.

 

 

 

 

 

이렇게 심리상담에 대해서 자세하게 살펴보았습니다. 김성경(2003)의 연구에서는 개 인성향 및 가정,친구,학교 관련요인 중에서도 가정에서의 학대가 여자 청소 년비행의 주요 설명요인이 범어동 범어네거리 추나한의원 된다는 것을 밝히고 있다.Hirschi(1969)의 사회통 제이론은 주위 사람과의 유대 여하에 의해 비행을 설명할 수 있다고 보는데, 여성들은 남성보다 사회에 순응하고 동조하기를 더 요구받기 때문에 주위 사람과의 관계나 다른 유대요소가 여자 청소년에게 더 중요한 의미를 갖는다고 하였다.김준호(1995)의 연구에 의하면 부모의 학대가 남녀 중고등학생 집단 범어동 범어네거리 추나한의원 모두에서 청소년비행의 주요 원인임을 밝히고 있는데,특별히 남자 청소년의 경우보다 여자 청소년의 경우에서 그 영향력이 크다는 결과를 제시하였다. WindomKuhns(1996)의 여자 청소년의 매매춘에 관한 연구에서도 부모의 학대는 주요 원인으로 언급되고 있다(이성식,2007재인용).

 

 

 

 

범어동 범어네거리 추나한의원 한국청소년개발원 의 연구(김경준 외,2006;김태훈,2009)에서 성별에 따라 가출청소년의 인권보 장 현황에서도 남자 청소년에 비해 여자 청소년의 경우 하루 종일 굶는 일이 많고,음주의 수준이 높고,자아존중감이 더 낮고,우울·불안 수준이 높았으며, 남자청소년에 비해 성관계를 많이 경험하고,지역사회에서 성추행이나 강간의 피해가 높았다는 결과를 제시하였다. 또한 조혜미(2005)Calhoun(1993),Eills(1999),Miller(1995)는 낮은 자아존 중감이 여자비행청소년의 중요한 심리적 요인임을 확인하였고,심영희(1987)는 남자비행청소년에 비해 여자비행청소년의 자아상이 훨씬 더 부정적인 것으로 나타났다고 하였다. 지금까지 살펴본 바와 같이 여자비행청소년은 여러 가지 범어동 범어네거리 추나한의원 규범이나 규칙,실 정법을 위반한 여자 청소년으로,주요 심리적 특성 중 충동성,자기통제력,공 격성 등의 성향은 남자비행청소년과 차이가 없이 나타나고 있으며,우울·불안 과 낮은 자아존중감은 여자비행청소년들의 중요한 심리적 요인으로 나타나고 있다.

 

 

 

 

 

내적통제성이란 자신의 행동에 수반된 보상이 자신의 능력이나 노력에 기인 된 것으로 보는 일반적 기대 또는 신념을 말한다.즉 내적통제는 자신의 행동에 수반되는 결과를 자신의 능력과 노력에 관련지어 자신의 책임으로 돌리려 는 성향을 말한다(전경표,2001). 내외통제성은 1950년대 미국의 심리학자 Phares에 의해 처음으로 연구되기 시작하였는데 이 이론의 기본개념은 개인이 자신의 행동결과가 자신의 내부적 요인에 있다고 믿거나 또는 외부적 환경에 있다고 믿는 것을 말한다. Heider(1958)는 개인에게 지각된 원인 즉 행동결과의 원인을 인간 내부에 두 느냐 또는 환경 내의 어떤 것에 원인을 두느냐에 따라 행동의 차이를 가져온 다는 점을 강조하였다. 범어동 범어네거리 추나한의원 발생 원인을 개인의 능력이나 노력과 같이 인간 내부에 있어서 스스로 통제 할 수 있다고 믿는 사람은 내적통제성을 가진 사람으로 보고 원인을 자신이 통제할 수 없는 과제 곤란도와 운과 같이 외적 환경요인에 있다고 믿는 사람 을 외적통제성을 가진 사람이라고 판단한다. 내적통제성이 강한 사람은 환경을 자신의 힘으로 통제할 수 있다는 점과 자 신의 운명에 책임이 있다고 믿으며 자신의 행동결과에 대한 책임감을 느끼며 자신의 노력이 성공으로 이끌 수 있는 상황에서 일하기를 좋아하는 반면 외적 통제성이 강한 사람은 환경을 자신의 힘으로 통제할 수 있는 것이 아니므로 자신의 행동결과를 자신의 행동결과로 지각하지 않기 때문에 책임감을 지각하 지 않고 운에 의해 결과가 좌우되는 상황에서 일하는 것을 좋아한다(Rotter, 1966).Weiner(1983)는 원인소재의 차원을 Rotter의 통제의 소재에 따라 내적 외적 차원의 구분 외에도 시간의 일관성에 근거하여 재능미모와 같은 지속 적인 안정성과 운수기분과 같은 일시적인 불안정성 차원의 구분과 다르게 행동할 수도 있음을 의미하는 통제가능성 차원으로 구분하였다.

 

 

 

 

 

Weiner는 원 인소재의 차원에 따른 정의적 특성의 결과를 다음과 같이 요약하고 있다. 첫째,통제의 소재 차원은 자아존중감에 영향을 준다.즉 성공을 내적 요인 으로 원인을 추론하는 사람은 외적 요인에 원인을 추론하는 사람에 비해 자기가치감을 증진시키는 반면 실패를 내적으로 원인을 추론하는 사람은 자아존중 감을 감소시킨다. 둘째,원인의 안정성 차원은 성패기대에 대한 변화와 관련된다.예를 들어 실패를 소질부족(안정성)에 원인을 추론하는 사람은 나쁜 기분(불안정성)에 원 인 추론하는 사람에 비해 미래의 실패를 더 높이게 된다. 셋째,원인의 통제차원은 타인의 감정과 평가에 관련된다.실패를 노력부족(통 제 가능)에 원인을 추론한다면 약한 체력(통제 불가능)에 원인을 추론하는 경우 보다 비록 내적이고 불안정하지만,타인으로부터 부정적으로 평가받게 된다. 따라서 내외통제성은 개인적인 신념과 관계되고 개인의 성공에 대한 기대를 결정하는데 중요한 결정요인으로 이해될 수 있으며 삶의 태도,자아관,인생관, 미신에 대한 태도,사건에 대한 대처,성취에 대한 태도 및 노력과 관련될 수 있으므로,개인의 사회적 행동을 이해하고 예상하는데 매우 중요한 개념이다.

이렇게 치료에 있어서 도움을 줄 수 있는 논문의 일부를 소개했는데요. 만약 글에 문제가 있다면 바로 삭제처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출처 : 학술연구정보서비스(ri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