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분위기 좋다고 하는 카페 찾았네요 워치앤커피

분위기 좋다고 하는 카페 찾았네요 워치앤커피 


안녕하세요 올 한해도 시작을 하게 되었어요 2020년 저는 이 날이 올거라는 생각을 하지 못했는데 앞자리가 바뀌는 해가 오다보니까 뭔가 기분이 묘하기도 하네요! 무튼 하시고자 하는 일에 있어서 모두다 잘되길 바랍니다. 첫시작으로 오늘은 제가 다녀오게 된 카페를 소개를 드리려고 하는데요! 




진심으로 여기는 꼭 가봐야한다고 생각이 들어서 바쁜 와중에서도 기록을 하게 되었습니다. 인천에서 지금 뭔가 분위기있는 카페를 원한다고 한다면 여기 워치앤커피 여기로 집중을 해도 좋을 것 같아요 



우선 이곳은 카페의 이름그대로 시계와 커피를 판매를 하는 곳이고요 또한 낮에는 커피로 저녁에는 와인으로 만날 수 있어서 원하는 음료를 마시면서 원하는 분위기에 즐길 수 있답니다. 여러가지 볼거리가 많이 있어서 이런거 다 구경을 하다보면 정말 시간이 훅가게 되는 것 같아요 



커피도 맛있어서 주변의 직장을 다니시는 분들은 항상와서 커피를 마시기도 한대요! 어어랏? 그럼 이런 분들은 이벤트에 당첨이 될 확률이 높아지기도 하겠네요! 그러니까 시계도 같이 판매를 한다고 했잖아요 여기서 카페방문100번 혹은 와인30만원이렇게 한다면 브랜드시계를 준다고 해요 



혹시나 주변에서 직장을 다니거나 일을 하고 있다면 이거 한번 노려봐도 꽤나 재미를 누릴 수 있을 것 같아요 혜택을 받으면서 즐기면 그만큼의 돈을 버는 일ㅎㅎ